본문바로가기
  • HOME
  • 진료과
  • 정형외과

진료과

정형외과

인간사랑과 생명존중을 실천합니다.

이동

‘활발한 연구와 해외 연수를 통한 최신 지견’으로 각종 질환 및 외상에 대해 전문적인 치료를 합니다.

진료과 이미지

정형외과는


척추와 사지 그리고 부속기의 형태와 기능을 내과적, 외과적 그리고 물리학적 방법으로 연구하고, 보존하며, 회복 및 발전시키는 의학의 한 분야로 AI, 3D 프린팅, 줄기 세포 등 최신 기술과 접목 되어 꾸준한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첨단 의학 분야입니다.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정형외과는


4명의 교수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관절, 무릎, 경추-요추, 어깨 및 팔꿈치 질환, 수부질환 등 전문과목 세분화를 통한 전문 진료, 연구 및 교육 분야에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공 분야별 ‘특수클리닉’ 진료를 통한 세분화된 집중치료 뿐만 아니라 ‘척추관절 센터’ 구성하여 정형외과를 중심으로 신경외과, 류마티스 내과, 재활의학과, 영상의학과, 재활치료실과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최고 수준의 진료를 제공함은 물론 신속하고 원활한 진료가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빠르게 발전하는 정형외과 의료 기술을 활발한 연구와 해외연수를 통해 얻은 최신 지식으로 정확한 진단과 검증된 치료방법을 통하여 환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특히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 정형외과는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젊고 유능한 교수진이 다양한 국책 연구 사업을 유치 및 해외 유수 저널에 많은 논문을 발표하고 있으며, 또한 국내 최고 수준의 기구와 시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각 분야의 최신 지견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는 기틀이 갖춰져 있습니다.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 정형외과는 

앞으로도 안주하지 않고, 완벽한 진료와 수술 실력을 위해 정진하고 환자와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환자를 만족시키는 믿을 수 있는 최고의 정형외과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콘텐츠 담당자 : 정형외과 이오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