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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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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콜센터 : 1899-0001
의료급여법 시행규칙 제3조(의료급여의 절차)에 의거 의료급여 1종, 2종 환자분은 1차 의료급여기관을 경유하여
의료급여의뢰서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의료급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특수한 상황에는 단계별 절차와 상관없이 의료급여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절차의 예외)
(단, 응급의학과는 제외)
진료 접수시간 : 08:00 ~ 16:00 / 토요일 08:00 ~ 11:00
- 진료시간은 진료과 사정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점심시간 : 12:00 ~ 13:00
- 응급의료센터는 휴일 없이 24시간 진료합니다.
본원은 예약 진료를 우선하고 있으며, 당일 진료를 원하시는 경우 각 진료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진료 예약 시 환자의 인적사항(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등)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환자의 질병과 증상을 자세히 알려주셔야 적절한 진료교수의 예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료 예약일 하루 전까지 해당 진료과를 방문 또는 전화로 변경/취소 하시면 됩니다.
예약취소 환불은 예약 영수증과 신분증을 지참하신 후 수납창구로 방문하시면 100% 환불 가능합니다.
모든 검사는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합니다. 진료 시 의사와 상담해 주십시오.
병원동 지하1층 – 의료기상사, 편의점
복합동 지하1층 – 커피전문점, 신한은행
복합동 지상1층 – 커피전문점, 식당(한식, 일식, 중식 등)
복합동 지상2층 – 헤어샵
소아청소년과 외래에 수유실이 있습니다.
외래환자의 경우 본관 1층 안내데스크로 문의주시면 이용 가능하며,
입원환자는 해당 병동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원은 금연구역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외래 및 입원환자들을 위해 건물내에서는 절대금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