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 HOME
  • 병원안내
  • 공지사항
  • 입찰정보

공지사항

입찰정보
[재공고]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용역 입찰 공고 요청(보안,경비)

공고번호 2022-의용관-02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및 입찰일정

건 명

계약기간

공고일

입찰참가신청 접수마감일시

입찰일시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전반 관리 용역

보안경비

계약일로부터 26개월

(‘22.11.1~’24.12.31)

2022. 9. 20()

2022. 9. 27.()

16:00 기한

2022. 9. 30()

15:00

 

서류접수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본관 4층 용역관리팀(경기도 의정부시 동일로 712)

입찰 및 개찰장소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제1세미나실(경기도 의정부시 동일로 712)

※ 병원 상황에 따라 입찰 일시 및 개찰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우리 병원 인터넷 홈페이지(www.uemc.ac.kr)의 병원안내>공지사항>입찰정보에서 공고사항이 안내됩니다.

용역 세부내용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본 입찰의 낙찰업체는 추후 진행되는 보안경비 외 용역 입찰에 참가 제한이 있습니다.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최저가낙찰제)

 

3. 입찰참가자격 :

공통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 입찰의 참가자격및 동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부가가치세법에 의한 시설(건물)유지관리 또는 고용서비스업관련 종목으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등록을 마친 업체.

서울경기인천 지역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두고 있는 업체 (서울경기인천 지역에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

기업신용평가등급 BB0 이상인 업체

 

입찰공고 세부입찰자격

구분

입찰건명

자격조건

비고

보안,경비

공고일 기준 최근 2년이내 (완성된 1년간 실적의 ) 500병상 이상 종합병원의 연 매출 40억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경비업의 허가를 득한 업체

도급사업 허가를 득한업체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적격 심사

. 2022년 9월 27() 16:00까지 입찰참가신청서는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본관 4층 용역관리팀(경기도 의정부시 동일로 712)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및 정정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가 등록(신청)서류

○ 입찰(제안)참가신청서(본원 소정양식) 1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인감(사용인감도장      ○ 사업자등록증법인등기부등본 1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                  ○ 신용평가서 1.

○ 업무매뉴얼(보안경비의 경우 비상매뉴얼 추가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

○ 실적증명서 1부                                             ○ 적격심사신청서 1

 

적격심사 결정

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에 대해 적격심사를 거쳐 입찰참가 업체로 선정합니다.

적격심사는 실천가능성 및 타당성제출서류의 허위오류 등을 심사(배점으로 환산하지 않는 단순 심사임)합니다.

안전보건관리계획서는 첨부된 평가 기준에 따라 실천율(득점/배점x100%) 60%이상의 점수를 득해야 합니다.

적격심사를 통과한 업체에 대해 입찰 참가 유선 통보 (2022년 9월 29() 15:00)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서 또는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입찰보증일은 입 찰일로부터 1개월)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기간 내(최대 1개월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6.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 : 2022.9.30.() 15:00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제2세미나실

입찰 참가 적격업체는 입찰서(밀봉인감 날인) 1부를 입찰함에 투

(입찰서봉투는 당일 발주처에서 지급)

낙찰 방법

   -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입찰방식입니다.

    - 직접입찰방식입니다.

    - 최저가 낙찰제로 본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서 입찰한자(업체)를 가격낙찰자로 결정합 니다.

입찰금액이 동일한 가격 낙찰자가 발생할 경우용역이행실적이 많은자를 가격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1차 입찰에서 유찰 시 즉시 최대 3회 재입찰을 실시하며유찰시 희망업체에 한하여 2회 재입찰을 실시합 니다.

입찰참가 시 구비서류

○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 인감(사용인감도장 (투찰시 사용)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 참가인 신분증

○ 입찰보증서                                         ○ 청렴계약이행각서

○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7. 과업설명

본 용역 과업 현장설명은 생략하며붙임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역관리팀(☏ 031-951-328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본원의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본 입찰은 수기입찰로서 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직접 본원 용역관리팀으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설계서(과업지시서), 공고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열람 및 숙지 불이행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가 져야 합니다.

본원의 운영 계획의 변경 등으로 위탁관리 범위가 증가 또는 축소되는 경우에는 계약기간 만료전이라도 본 계약을 변경(해지 또는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있을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시한을 연장하지 않습니다.

계약일은 낙찰자 결정 후 발주처에 통보한다. (낙찰 후 최대 1개월)

기타 용역내용(과업지시서 등)의 열람 및 문의사항은 용역관리팀(031-951-328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 9. 20.

 

붙 임 과업지시서 및 제출서류(본원양식)

          위탁·도급·용역업체의 안전보건관리계획 항목별 평가 기준표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장

콘텐츠 담당자 : 시설팀 김남기, 관리팀 최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