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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정보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장례식장 위탁운영 입찰(재공고)

공고번호 2022-0006

 

제안 일반사항

 

 

1. 사업배경 및 목적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이하 본원”)은 장례식장의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운영을 하고자 위탁 운영 업체를 선정하고자 함.

 

2. 사업개요

. 입 찰 명 :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장례식장 위탁 운영업체 입찰 재공고

. 계약기간 : 2022.04.01 ~ 2027.03.31 (5)(낙찰자 결정 후 협의 가능)

. 계약사항 : 장례식장 위탁 운영

. 소 재 지 : 경기도 의정부시 동일로 712

. 입찰방법 : 제한경쟁/최고가 낙찰제종합평가입찰

. 낙찰자 결정방식 : 간 임대료 최고가 입찰자(부가세 포함)를 우선협상자로 결정

(관리비 및 제세공과금 미포함 금액, 입찰업체 별도 부담)

 

3. 진행 일정

. 일정

1)

입찰 재공고

:

2022.02.11.()~02.16.()

2)

참가신청서 접수

:

2022.02.16.() 09:00 ~ 14:00

3)

입찰 및 투찰

:

2022.02.25.() 14:00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참가신청서 접수 : 4층 재무회계팀

입찰 및 투찰 장소 : 2층 세미나실1(상기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 참가자격 및 제한

. 입찰참가자격

1) 본원의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른 등록 기간 내에 등록을 필한 업체

2) 본점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인 사업체로서 입찰공고일 현재 유효하게 장례식장업을 운영중이여야 함.

3) 입찰 공고일 기준 이전 3년 이내 500병상 이상의 의료기관에서 1년 이상 장례식장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4) 최근 1년간 부정당 제재 또는 보건소로부터 영업정지 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5) 상기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 입찰참가자격제한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하는 업체

2) 입찰보증보험증권제출 응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보증보험

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업체가 계약을 이행치 아니하거나 입찰 무효의

사유가 밝혀졌을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원에 귀속됩니다.

(입찰보증금을 초과하여 응찰할 수 없으므로 보증금액을 여유 있게 발급하길 권유)

ex. 보증금액(보험가입금액)100만원인 경우

최대 응찰금액 = 100만원 x 20 (0.05(5%)의 역수) = 2,000만원

2,000만원을 초과하여 응찰할 수 없음. 정확한 예상가를 산출하기

어려운 경우 보증금액을 여유 있게 발급해야 함.

2) 을지대학교의료원으로부터 불공정업체로 지정된 업체(공급자 귀책으로 인한 계약조건 불이행업체, 계약이행지연업체, 하자보수 불성실업체, 계약해지 업체 등)

3) 입찰 공고일 현재채무자 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에 의한 파산, 회생 계획인가의 결정, 은행관리, 부도, 워크아웃대상업체(동 절차 중에 있는 업체 포함)

4) 입찰 공고일 현재 업무정지, 자격정지 및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 등을 받아 처분 기간 중인 업체

 

5. 업체 선정 및 계약 일반 조건

. 입찰 방법 : 제한경쟁/최고가 낙찰제

. 임대보증금 5,000,000,000(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 재원자 수 500명 초과 6개월 시점에 보증금 2,500,000,000원 증액 조건)

.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 재원자 수 500명 초과 시 익월부터 낙찰 임대료 15% 증액.

. 낙찰자 선정 방법

1) 2인 이상 참가한 유효한 입찰로서 본원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 월 임대료(부가세 포함) 최고가격 입찰 업체(병원 재원자 수 500명 초과 시

익월부터 임대료 15% 증액 금액이 아닌 증액 전 임대료 입찰)

6.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모든 입찰자는 입찰 마감일까지 장례식장 위탁 운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확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장례식장 위탁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기타사항

 

 

1. 입찰자 준수사항

. 입찰자는 제안 관계자 이외의 자에 대하여 본 제안에 대한 모든 내용을 대외비로 취급하여야 함.

. 선정된 사업자는 제안에 언급된 모든 내용을 책임지고 성실히 이행할 것을 보장해야 함.

. 실현 가능한 사실을 기술해야 하며, 계약 후 제출서류를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출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한 경우에는 민·형사상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함.

 

2. 기타 고려사항

. 입찰자는 본 계약을 수행하며 발생하는 관계 법령 등의 문제에 책임을 져야 한다.

. 위탁 운영을 하기 위하여 제공된 모든 정보와 제출된 서류 및 산출물은 본원에 귀속되어야 한다.

. 본 제안요청 내용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상호 협의를 통해 결정한다.

. 기타 필요한 사항은 별도 문의하며, 상기 모든 내용은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3. 문의사항

.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재무회계팀(031- 951-3353)

또는 메일(seek-truth@eulji.ac.kr)로 문의 바랍니다.

 

4. 제출서류

구분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

사업자등록증 사본

입찰 참가신청서(붙임)

일반현황 및 연혁(붙임)

장례식장 운영 실적 현황

이행 실적증명서(붙임)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

법인인감증명서(또는 개인인감증명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응찰금액의 5% 이상)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콘텐츠 담당자 : 시설팀, 관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