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 HOME
  • 진료과
  • 대장항문외과

진료과

대장항문외과

인간사랑과 생명존중을 실천합니다.

이동

진료과 이미지

대장항문외과는

대장항문외과는 결장, 직장, 항문 등에 발생한 악성 종양과 양성 질환에 대한 진단과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악성 종양은 결장암, 직장암, 항문암 등을 포함하며, 양성 질환은 치핵, 치열, 치루, 항문농양 등 항문 질환 외에도 탈장, 염증성 대장질환, 게실염, 충수질환, 변비, 변실금 등을 포함합니다.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대장항문외과에서는

대장암을 비롯한 각종 대장항문질환 환자들에게 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신 치료기법 (복강경 수술, 로봇 수술, 경항문 수술)들을 도입하여 환자에게 가장 적절한 치료를 제공하며 이와 병행하여 대장항문기능 검사실을 운영하여 환자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장항문기능검사실에서는

대장항문외과에서는 대장항문질환이 있는 환자의 삶의 질에 큰 영향을 주는 배변기능을 정확히 평가하기 위해 내시경, 직장초음파, 항문압측정 등 진단을 위한 다양한 최신 기법의 검사들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검사결과들과 더불어 환자의 증상을 종합하여 치료 방향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약물치료부터 괄약근 기능 강화를 위해 최신 장비를 이용한 생체자기제어(biofeedback) 치료까지, 대장항문질환이 있는 환자의 삶의 질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담당자 : 대장항문외과